건강뉴스
event_available 20.01.29 08:53:20
1262

작성자 : 멘파워

남성탐구생활#24 - 페나일 임플란트 가이는 벤츠를 탄다

location_on지점명 : 명동점

본문

 

e5ab5e0a70a9110f1236df0aa6ba72ac_1580255

 

나체 휴양지에서 자신의 물건을 꼿꼿이 세운 채로 비치발리볼을 하고, 꼿꼿한 채로 수다를 떨고, 심지어 꼿꼿한 채로 식사를 즐기는 70대 남자, 그에게는 어떤 비결(?)이 있는 것일까.  

 

평소 소변을 참기가 힘들고 약간의 당뇨가 있었으나 가벼이 생각했던 50세 K 씨는 어느 날 청천벽력과 같은 말을 들었다. 담당 주치의로부터의 전립선암 선고였다.  

 

하늘이 무너져도 솟아날 구멍이 있다고 다행히 초기 암이었고 신경 보존 로봇 전립선 절제술을 선택했다. 하지만 수술 후 상심에 무기력해졌고 발기부전이 찾아 왔다.  

 

수술 후 3개월 만에 음경 치료 재활 프로그램에 참여해 돌아오지 않는 발기 기능을 회복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하고 싶었다.  

 

3년 동안 발기 기능을 유지하기 위해 싸웠는데 모든 치료 방법이 작동을 멈추었다. 경구용 발기유발제, 발기유발주사, 최신요법이라는 체외충격파요법등 등등…. 그러나 소용이 없었다. 

 

다행히 그는 집요한 성격 덕분에 포기를 모르는 남자였다. 인터넷을 뒤지던 그는 ‘음경 임플란트 수술’이 높은 환자 만족도 및 파트너 만족도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발견하고 놀라움과 기쁨을 느꼈다.  

 

음경 임플란트 센터를 찾아 비뇨의학과 전문의와 상담 후 바로 수술을 결정했다. 결과는 대만족이었다. 무엇보다도 사용하기가 간편하고 누구도 알아보지 못할 정도로 자연스러웠다.  

 

그는 세 조각 팽창형 임플란트를 선택했는데 엄지손가락과 검지 손가락으로 10번 정도 펌프를 눌러주면 몇 초 안에 부풀어 오른다. 풍선이 부풀어 오르듯, 평범하게 뻣뻣한 음경은 임플란트 했다는 느낌이 들지 않았고 그 행위에 집중할 수 있게 해주었다.  

 

파트너와의 행위는 젊은 시절처럼 만족스러웠고 끝난 후 펌프 위 밸브를 몇 번 누르면 음경은 바람이 빠진 듯 제 위치로 돌아갔다. K 씨의 마음은 제2의 인생을 찾은 듯 희열로 가득 찼다. 

 

음경 임플란트란 발기부전이 있는 남성이 발기할 수 있도록 페니스 내부에 놓는 장치다. 일반적으로 음경 임플란트는 발기부전에 대한 다른 치료가 실패한 후에 권장된다.

 

음경 임플란트에는 굴곡형 임플란트와 팽창성 임플란트의 두 가지 주요 유형이 있다. 각 종류의 음경 임플란트는 다르게 작용하며 다양한 장단점을 가지고 있다.  

 

음경 임플란트를 배치하려면 수술을 해야 한다. 음경 임플란트를 선택하기 전에 가능한 위험, 합병증, 수술 후 관리를 포함한 수술이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를 이해해야 한다.  

 

음경 임플란트를 사용하는 것은 벤츠를 타는 것과 같다. 당신이 원할 때 언제라도 스위치를 누르고 사랑하는 파트너와 액셀을 힘껏 밟으면 된다. 

 

 

출처 : 일간스포츠

 

e5ab5e0a70a9110f1236df0aa6ba72ac_1580255